도움말 : 구매자

  • 고객센터
  • 도움말
  • 구매자
FAQ 검색
FAQ 검색

구매자 질문 - 결제

  1. 답변등록

  2. 신용카드 할부결제가 가능합니다.

    매월 할부 무이자 이벤트도 진행 되며, 결제 시 무이자 할부가 가능한 카드사 확인이 가능합니다.


    카드사 별 무이자 정책은 매월 상이할 수 있으므로 공지사항을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3. 답변등록

  4. 답변등록

  5. 결제가 완료되면 판매자에게 결제 안내 알림톡과 메일이 발송됩니다.

    빠른 배송을 원하시는 경우 판매자에게 요청하시기 바랍니다.

  6. 신용카드

    실시간 계좌이체

    무통장 입금

  7. 답변 등록



  8. [구매자] > [구매관리] > 상세내역 버튼을 클릭합니다.


    입금계좌를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9. 판매자에게 연락 하여 상품이 잘못 배송 되었음을 고지하여,

    잘못 배송받은 상품 반품한 후 재구매를 하시기 바랍니다.

  10. 답변등록

  11. 무통장입금으로 결제 후 24시간 이내 입금을 하지 않으면

    구매의사가 없는 것으로 간주되어 거래가 취소됩니다.

    입금기간을 연장할 수 없으며,

    구매를 원하는 경우 재결제를 통해 새로운 가상계좌 발급 후 입금해주시기 바랍니다.

  12. 기프트 카드는 사용 제휴가 되어 있지 않아 결제가 불가능 합니다.

    체크 카드를 이용해 결제하는 경우에는 할부 결제는 불가능 하며,

    일시불 결제만 가능합니다.

  13. 24시간 이내  입금이 되지 않아  거래가 취소된 경우,

    재결제를 통해 새로운 가상계좌 발급 후 입금해 주시기 바랍니다.

  14. 무통장입금으로 결제 후 24시간 이내 입금을 하지 않으면,

    구매의사가 없는 것으로 간주되어 거래가 취소됩니다.

    구매를 원하는 경우 재결제를 통해 새로운 가상계좌 발급 후 입금해주시기 바랍니다.

  15. 결제 취소 요청, 반품에는 판매자의 동의가 있어야 합니다.

    판매자에게 반품 /취소 승인을 요청하시기 바랍니다.

    판매자의 반품승인/ 결제취소 동의가 완료되면

    신용카드는 자동 승인취소 처리되며 해당 카드사에서  3~ 5일(평일 기준) 이후 취소내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16. 신용카드 결제 후 반품이나 결제취소 시 카드 승인이 자동 취소됩니다.

    카드사로의 취소 확인 및 한도 복원은 평일 기준으로 3~5일 이후 가능합니다.

  17. 신용카드 결제 영수증은 구매승인 이후 구매관리 내역에서 출력이 가능합니다.

  18. 신용카드 결제 시 인터넷 안전결제(ISP), 안심클릭 서비스 또는 공인인증서 등을 통하여

    신용카드의 소유자가 본인임이 확인 되었다면,

    구매자와 다른 명의의 신용카드라 하더라도 결제가 가능합니다.

    단, 정상적으로 카드결제가 완료되었다고 하더라도 문제발생 소지가 있을 시

    금융법 위반 등 부정 사용으로 간주되어 불이익을 당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19. 결제된 상품금액은 유니크로가 안전하게 보관하고 있습니다.

    구매자님이 상품을 수령하신 후 구매승인하시면 판매자에게 판매대금이 입금됩니다.

  20. 발급된 가상계좌에는 판매금액과 동일한 금액만 입금이 가능합니다.

    결제 시 발부되는 가상계좌는 입금액이 동일해야만 정상적으로 입금이 됩니다.

    만약 입금액이 다른 경우 입금이 되었을 시에는

    반드시 고객센터 1588-6295로 연락주셔서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