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움말 : 구매자

  • 고객센터
  • 도움말
  • 구매자
FAQ 검색
FAQ 검색

구매자 질문 - 결제

  1. 판매자에게 연락 하여 상품이 잘못 배송 되었음을 고지하여,

    잘못 배송받은 상품 반품한 후 재구매를 하시기 바랍니다.

  2. 결제 취소 요청, 반품에는 판매자의 동의가 있어야 합니다.

    판매자에게 반품 /취소 승인을 요청하시기 바랍니다.

    판매자의 반품승인/ 결제취소 동의가 완료되면

    신용카드는 자동 승인취소 처리되며 해당 카드사에서  3~ 5일(평일 기준) 이후 취소내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3. 신용카드 결제 후 반품이나 결제취소 시 카드 승인이 자동 취소됩니다.

    카드사로의 취소 확인 및 한도 복원은 평일 기준으로 3~5일 이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