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움말 : 구매자

  • 고객센터
  • 도움말
  • 구매자
FAQ 검색
FAQ 검색

구매자 질문 - 결제

  1. 신용카드 할부결제가 가능합니다.

    매월 할부 무이자 이벤트도 진행 되며, 결제 시 무이자 할부가 가능한 카드사 확인이 가능합니다.


    카드사 별 무이자 정책은 매월 상이할 수 있으므로 공지사항을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2. 신용카드

    실시간 계좌이체

    무통장 입금

  3. 결제 취소 요청, 반품에는 판매자의 동의가 있어야 합니다.

    판매자에게 반품 /취소 승인을 요청하시기 바랍니다.

    판매자의 반품승인/ 결제취소 동의가 완료되면

    신용카드는 자동 승인취소 처리되며 해당 카드사에서  3~ 5일(평일 기준) 이후 취소내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4. 신용카드 결제 후 반품이나 결제취소 시 카드 승인이 자동 취소됩니다.

    카드사로의 취소 확인 및 한도 복원은 평일 기준으로 3~5일 이후 가능합니다.

  5. 신용카드 결제 영수증은 구매승인 이후 구매관리 내역에서 출력이 가능합니다.

  6. 신용카드 결제 시 인터넷 안전결제(ISP), 안심클릭 서비스 또는 공인인증서 등을 통하여

    신용카드의 소유자가 본인임이 확인 되었다면,

    구매자와 다른 명의의 신용카드라 하더라도 결제가 가능합니다.

    단, 정상적으로 카드결제가 완료되었다고 하더라도 문제발생 소지가 있을 시

    금융법 위반 등 부정 사용으로 간주되어 불이익을 당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7. 결제를 완료한 이후에는 결제 방법 변경이 불가능하여,

    판매자와 협의 후 거래 취소 이후에 상품을 새로 등록하여 재결제를 해야 합니다.

    결제 완료 이전이라면 판매자에 카드 결제가 가능하도록 상품 수정 요청하시고

    재결제를 해주시기 바랍니다.